Actor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하기Actor의 라이프 사이클이란 Actor 가 생성되고 , 게임 속에서 사용되다가 소멸되기까지의 과정을 이른다. 생성자기능 : 기본 값 설정, 구성 요소 추가 주의사항 : 게임 월드나 네트워크 상태에서는 접근 불가C++클래스 객체가 메모리에 생성될 때 한번 호출됨. PostInitializeComponents()기능 : 복잡한 컴포넌트 초기화, 의존성 설정액터의 모든 컴포넌트가 생성, 초기화 된 후 자동 호출 BeginPlay() 기능 : 게임 시작 로직, 네트워크 동기화주의사항 : 다른 Actor나 시스템에 의존하는 초기화는 BeginPlay에서 처리Actor가 게임 월드에서 활성화 될 때 호출게임 시작 시 로직 실행을 위해 주로 사용됨. Tick(float DeltaT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