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격적으로 언리얼엔진을 공부하기 전 기본적인 개발환경, 구조 등을 공부했다. 1. 비주얼 스튜디오 워크로드 확인Visual Studio Installer 에서 C++를 사용한 데스크톱 개발, C++를 사용한 게임 개발 활성화. 2. Unreal Engine 프로그램 내부에서 코드 편집기 설정(혹시 모를 오류 대비 Visual Studio -> Visual Studio 2022로 변경)프로젝트 구조SpartaProject.sln (Visual Studio 솔루션 파일)C++ 소스 코드와 빌드 설정이 연결된 핵심 파일입니다.더블 클릭하면 Visual Studio에서 .cpp, .h 파일을 열어 수정할 수 있습니다.SpartaProject.uproject언리얼 에디터가 프로젝트 설정 (콘텐츠, 맵, 플러그인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