액터 vs 블루프린트 액터
액터는 좌표계 기본 인식 x
블프 액터는 디폴트값으로 루트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성 직후 원하는 위치에 배치 가능
거기에 이용하는게 scene 컴포넌트(좌표를 가지고있는 컴포넌트) == 루트 컴포넌트로 최적화 되어있음
액터를 눈에 보이게 -> 스태틱 매시 컴포넌트
머티리얼에 따라서 다양한 질감까지 표현가능
코드 설정 이후 좌표 설정 가능
컨텐츠드로어 -> 레퍼런스 복사 -> 씨코드에 복사하면 경로 복사가능
머테리얼도 마찬가지
코드 적용
=매시랑 머테리얼 적용 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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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 비긴플레이 사용
로그 카테고리 화
DECLARE_LOG_CATEGORY_EXTERN(LogSparta, Warning, All);//로그 스파르타라는 이름의 로그 카테고리 사용 , warning만 출력, 모든메세지 출력
DEFINE_LOG_CATEGORY(LogSparta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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